I guess, I'll have to do the best I can

최선을 다하는 초보남편 & 아빠의 다분한 일상얘기

"New Meeting"

맛집(Restaurant &Cafe & Dessert)

[노가나네 교동짬뽕 :: 시흥시 정왕동 짬뽕 맛집]

황꿀 2018. 9. 19. 13:59
728x90
반응형

[노가나네 교동짬뽕 :: 시흥시 정왕동 짬뽕 맛집]


 

안녕하세요, 오늘도 저의 외근 맛집을 소개드리려고 해요.


직장인들 보통 전날에 회식, 모임 후에는 다음날 필 해장을 해줘야 하거든여ㅋㅋㅋ


그래서 저는 회사 중식이 정말 터무니없게 맛이 없는 날도 포함해서


시흥 정왕동에 위치한 "노가나네 교동짬뽕"에 회사 선배를 자주 갑니다ㅋㅋㅋ


주소 : 경기도 시흥시 서촌상가2길 9-1 정풍프라자 1층(지번 : 정왕동 1728-13)



주차는 가게 앞에 별도에 공간에 주차하시면 됩니다. (주차요원분이 대기)



메뉴는 기본 짜장면, 짬뽕(밥), 탕수육 구성되어 있고요.


참고로 저는 나중에 방문하면 "순두부 짬봉'을 필 주문해보고 싶네여.


개인적으로 두부음식을 좋아하는 지라 어떤 비주얼 일지 굉장히 궁금합니다ㅋㅋㅋ



선배와 저는 짬뽕 2개 그리고 탕수육 小 하나 주문해봤습니다.



짬뽕에서는 신기하게도 불맛이 나서 식욕을 자극하고요,


해물 및 육류도 포함되어 있다보니 아주 씹는 식감도 괜찮습니다.


무엇보다도 국물이 엄청 얼큰해서 해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.


★ 밥을 무상으로 제공하오니 필요하신분은 셀프바에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.



다음으로 나온 탕수육!


이 탕수육은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데요.


모양은 기존 탕수육과는 다른 형태이나 씹는 순간 고소한 육즙이 


입안으로 흘려드러오면서 고기가 두툼하기 때문에 식감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.


탕수육 소스와도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.


시흥 및 안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안산, 시흥공단 쪽에 외근 일정이 계획된 분들은


시간나실때 방문하셔서 즐겨보시길 추전드립니다.


728x90
반응형